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63빌딩 슈치쿠 일식 가족점심식사 「여의도맛집」

by 로욜라토끼 2023. 8. 6.
반응형

오늘는 올봄에 방문하였던 63빌딩 58층에 위치한 슈치쿠 일식집에 대하여 써보고자 합니다. 슈치쿠는 '붉은 대나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때도 블로그 작성에 별 관심이 없어서 음식만 찍어서 나머지 식당 내외부의 사진이 없는 것에 대하여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슈치쿠에서 바라본 한강모습

슈치쿠도 63빌딩에 위치해있는데 전에 말씀 드린 중식집 백리향보다 1층위인 5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리향도 창밖 외부모습이 멋있었는데 슈치쿠도 멋있는 편이었습니다.

슈치쿠 메뉴판

오늘은 슈치쿠에서 부나코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슈치쿠 홈페이지
계절전채

슈추크  계절 전체는 깔끔하고 신선한 편이었어요. 크기도 크지 않아 한입에 쏙.~~

오늘의 진미

슈치쿠에서 식사하기 전에 부드러운 계란찜을 먹었어요.

맑은 국

말 그대로 담백하고 시원한 맑은 국이었어요 .

계절특선생선회

슈치쿠의 계절특선 생선회 입니다. 한폭의 예술작품 같아서 먹기 시작할때 약간 머뭇거렸어요.  직원분께서 회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가셨었는데  한쪽 귀로 듣고 한쪽 귀로 흘려서..ㅎ
대체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조리장 1차 스시

슈치쿠의 조리장 1차 스시 거짓말 보태서 입에서 살살 녹는 듯 했어요. 사진에선 잘 안나왔지만 붉은식초를 사용해서 밥이 약간 붉은 빛이 돌았습니다.

생선구이와 튀김
셔벗

회와 튀김 먹고서 입이 텁텁해지니 셔벗을 주어 입안을 좀 깔끔하게 해주었습니다.

조리장 2차 스시와 수제교쿠, 우동

슈치쿠의 조리장 2차 스시는 1차에 비해서 좀 특별한 것들이 나왔었는데 이때도 한쪽귀로 듣고 흘려서.ㅎ
우동, 소바중에 택할 수 있었는데 전 우동을 먹었어요.

특선디저트

슈치쿠의 귀여운 특선 디저트는 한입에  쏘옥~ㅎ

슈치쿠에서 본 밖의 경관을 또 한번 찍어 올려봅니다.
63빌딩 슈치쿠 일식집에서 가족식사한 느낌은 먼저 경치가 좋았고 회가 신선하고 맛들이 혀에서 녹는 듯 좋았습니다. (제가 개인적로 회를 좋아해서 주관적인 면이 들어가 있을 수 있어요..ㅎ)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셔서 드셔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